본문 바로가기
요리, 맛집 기록

미사 맛집 편백 샤브샤브 무한리필 편편집 마라탕이 맛있는 샤브샤브 맛집

by wokermaris 2022. 9. 15.
728x90
반응형

 편백나무 향이 깊게 배어있는 편백나무 찜은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메뉴입니다. 따뜻한 샤부샤부와 신선한 채소를 먹을 생각으로 찾은 편 편집에 마라 맛 육수가 있는 것을 보고 자연스럽게 주문하게 되었는데, 아니 왜 샤부샤부 집에 마라 맛 육수가 마라 전문점보다 더 진짜 마라 맛을 내고 있는 것입니까. 찐 마라 육수 샤부샤부 무한리필 먹은 김에 편백 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반응형

 편백나무 향이 깊게 베인 편백찜

 보통 편백나무 찜이 몇 단으로 쌓여 해물과 채소들 버섯이나 고기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긴 해도 편백나무 찜통 틀을 오래 반복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그 향이 약해져서 실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습니다. 편백나무 찜통에 편백나무의 향이 가득해 음식에 잘 베어 제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먼저 편백나무 찜이 서빙되면 찜과 함께 먹을 월남쌈 재료들을 샐러드바에서 직접 가져오고 타이머가 울려 편백 찜이 완성되면 찜부터 먹습니다.

 

편백나무찜통푸짐한 편백나무찜
나무향 가득한 편백나무찜

본격적인 무한리필 샤부샤부 순서

 잘 익은 고기와 채소를 땅콩소스와 칠리소스에 찍어 정신없이 흡입하다 보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찜통을 내어 가시고 그 밑에 있는 무쇠 샤부샤부 솥이 나옵니다. 샐러드 바에서 드실 만큼의 채소와 고기를 가져다 마음껏 익혀 드시면 됩니다. 마라 맛을 주문했는데 마라 전문점에서도 잘 내지 못하는 진짜 마라맛을 느낄 수 있어서 땀을 뻘뻘 쏟아가며 먹었습니다.

 

버섯+마라맛 육수
아주 진한 국물의 버섯샤브와 제대로 마라맛 마라육수

 

 샐러드 바에는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 육수를 적당 히 덜어 밥과 채소를 넣고 졸이다가 계란을 풀어 만드는 샤부샤부의 꽃 볶음밥인지 죽인지를 드시고 나서 시원한 사이다를 들이켜면 해장 완료입니다. 술안주가 모자라면 언제든지 고기와 채소를 마라 육수에 넣어 무한 리필되는 마라탕을 안주삼아 드실 수 있습니다.

 편백 찜과 샤부샤부 그리고 월남쌈, 마라탕까지 한 곳에서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메뉴 가격

편편집 메뉴판
저렴한 편편집 메뉴

 무한 리필이라는 점에서 저렴한 가격대를 보이며 특히 점심시간과 초등학생, 어린이 등이 할인이 많이 되어서 아이들 데리고 식사하기 좋아 보입니다. 특히 안에 어린이존 놀이터가 잘 구비되어있어 부모님들이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는 곳으로 좋아 보였습니다. 마침 놀이장과 테이블의 위치마저도 키드존 입구가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있어서 아이들 식당 입장과 동시에 놀이방에 놓아두고 부모님은 편안하게 유리창 너머로 인사하며 우아하게 식사를 마친 뒤 계산하고 놀이방에서 아이들 찾아 퇴장하면 되는 기가 막힌 동선을 자랑합니다. 그래서인지 유난히 아이들을 데리고 오셔서 식사하시는 팀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놀이방 쪽 테이블과 주방 쪽 테이블이 넓찍히 놓여있어 크게 방해받지 않는 점도 좋았습니다.

 

 주차, 위치

  • 위치

미사 편편집 위치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현대식 주상복합 오피스텔 건물이라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 차를 갖고 이용하기도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